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신성범 국회의원, 김윤택 함양군의회 의장, 김재웅 경남도의원, 이춘덕 경남도의원, 각 읍·면 이장단 부부, 기관사회단체장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단 화합을 도모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진병영 군수는 축사에서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묵묵히 수행해 주시고 계신 262개 마을 이장님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함양군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며 "그동안의 땀과 노고를 위로하고 서로 격려하며 화합을 도모하는 이장님들을 위한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오후 행사에서는 이장단 부부 노래자랑을 통해 흥을 돋우며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행사 중간중간 푸짐한 경품도 주어져 평소 함양군 발전에 힘을 쏟는 이장단들의 사기 진작과 화합의 장이 됐다.
한편 함양군이장단협의회에서는 이번 행사를 기념하고 이장들의 사기 진작 및 소상공인 사업체 광고 등을 위해 홍보 책자 400부를 제작해 기존 행사와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했다.
#발전 #이장 #함양군 #이장단 #화합 #격려 #사기 #도모 #행사 #기념 #부부 #나날이 #수행 #헌장 #도지사 #바란 #진작 #노력 #열정 #진병영 #한자리 #상대평마 #이장헌장 #권정수 #낭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