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가야읍은 연말을 맞아 도시미관을 해치고 안전한 보행환경을 위협하는 불법광고물 정비에 나섰다.
이번 정비는 가야 시가지를 중심으로 게시된 불법 현수막, 간판, 선정적인 유해 광고물 등 보행자 및 운전자의 안전이 우려되는 불법광고물을 철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특히 이번 정비에서는 학교 주변 안전사고 위험이 있는 노후 불법현수막, 음란·퇴폐 유해 광고물 등 학생들의 통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불법 광고물을 정비 함으로써 학교 주변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으로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순응 가야읍장은 "쾌적하고 안전한 거리환경을 위해 불법광고물 정비와 함께 단속·계도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정비 #불법광고물 #광고물 #안전 #쾌적 #학교 #거리환경 #주변 #함으로써 #불법 #단속·계 #가야 #철거 #위협 #우려 #대상 #완료 #보행자 #보행환경 #학생 #해치 #선정적인 #음란·퇴폐 #환경 #초래
거창군, 화장시설 건립지역 명칭 '천상공원' 선정 - 경남데일리
13시간전 경남데일리
[2024 SBS 트롯대전] ‘2024 SBS 트롯대전’ 이찬원, "한 해 대미 장식하게 되어 매우 영광"
13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김나영, 과거 예능 ‘세바퀴’ 촬영 후, 엘리베이터에서 주저앉아 눈물 쏟았다
15시간전 MBC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넘버 원 한국 아티스트’ 등극…“대체 불가한 글로벌 아이콘” 극찬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황정음, 이혼 소송 후 불면증 겪고 수면제 복용 고백…“지금은 너무 잘 자”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