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면 향불암(화담스님)에서 150만원 상당의 라면 50박스를, 부곡생태농업영농조합법인(대표 배윤기)에서도 라면 50박스를 기부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
향불암 화담스님은 "연말일수록 주변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며 "서로 돕고 나누는 선행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 것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뜻을 밝혔다.
배윤기 대표는 "기부는 남을 돕는 일이지만, 동시에 나 자신에게도 큰 행복을 주는 일이다"며 "우리의 작은 관심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낙인 군수는 이어지는 기탁에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훈훈한 온정이 군민 모두가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웃 #어려운 #관심 #지속적인 #나눔 #추운 #힘이 #기부 #기탁 #겨울 #50박스 #행복 #훈훈 #주변 #자신에게 #부곡생태농업영농조합법인(대표 #일이 #이어지며 #이겨내시길 #온정이 #연말연시 #연말 #앞으로 #상당 #사랑이
거창군, 화장시설 건립지역 명칭 '천상공원' 선정 - 경남데일리
12시간전 경남데일리
[2024 SBS 트롯대전] ‘2024 SBS 트롯대전’ 이찬원, "한 해 대미 장식하게 되어 매우 영광"
12시간전 SBS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 세계관 ‘No.1 챔피언’ 타이틀 쟁탈전! ‘스트리밍파이터’ "우리가 ‘월클’ 발목 잡을 것"
13시간전 SBS
[SBS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이준혁, CEO와 비서의 완벽한 특성 엿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13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김나영, 과거 예능 ‘세바퀴’ 촬영 후, 엘리베이터에서 주저앉아 눈물 쏟았다
14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