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경쟁을 통해 상위 리그로 진출하거나 하위 리그로 강등이 결정되며, 최종적으로 속한 리그의 등급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정규 시즌에서는 혼돈 보스 '사도바 아우리엘'이 추가되며, 전역에서 등장하는 '빛무리 넝쿨'을 통해 '텍스토르 전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다양한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는 2025년 3월 2일 정규 시즌 챌린저 리그의 최종 승자에게는 현재까지 누적된 게임 재화인 '다이아'가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고효율 사냥터 '시간틈바귀' 지역에 '수정핵 공방' '비밀 자료실' '설계자의 전당' 등 90레벨 이상의 고레벨 사냥터 3개를 추가하고, 신규 보스 '설계자 이타나'를 선보였다.
#정규 #시즌 #리그 #챌린저 #등급 #진출하거나 #보스 #혼돈 #하위 #상위 #설계자 #최종적 #강등이 #최종 #사냥터 #오픈 #보상 #유니버스리그 #고레벨 #시간틈바귀 #사도바 #3월 #전당 #다이아 #3개
배우 오가빈, 채널A ‘체크인 한양’ 여자사환 役 ‘특별업무’ 수행한다!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 "나 역시 이준혁의 로맨스 연기 궁금했다. 이번 작품 이후, 그의 로맨스 연기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
5시간전 SBS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뮤지컬 배우 정성화 ‘세상에 이런일이’ 깜짝 방문..."5살 안중근 덕후 만나기 위해"
5시간전 SBS
‘기억의 습작’ 전람회 출신 서동욱, 향년 50세로 별세
39분전 메디먼트뉴스
[PGC 2024] '광동-T1' 그랜드 파이널 진출
4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