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은 26일 사천시 청소년수련관 4층 강당에서 ‘2024년 임·직원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0월에 실시한 직원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직원들의 고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사기를 진작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업무 시 어려운 점, 재단에 바라는 점 등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으며 직원의 복지향상과 근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재단 발전에 기여한 우수직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등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박재령 대표이사는 “다양한 의견을 내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신뢰받는 재단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직원들과 정기적으로 소통의 장을 마련해 재단 운영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혼숙려캠프' 캥거루 부부, 시어머니 돈 문제로 갈등 폭발... 재산 분할 난항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꾸밈없는 매력과 따뜻한 나눔으로 사랑받는 배우 이수경,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3시간전 MBC
사천시, 생애초기 건강관리사업 엄마모임‘MOM들의 수다’ 운영 - 경남데일리
9시간전 경남데일리
거창군, 2024 적극행정 종합평가 ‘우수’ - 경남데일리
10시간전 경남데일리
'나솔사계' 3기 영수, 백합에 무관심 태도 논란... "41년 만에 처음 느껴보는 무관심"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