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익명의 기부자가 지난 24일 '통영 행복펀드' 계좌로 1000만원을 기부하며 추운 겨울 온정의 불씨를 지폈다.
이번 기부는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우리는 혼자가 아니다'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연대의 의미를 되새기게 했다.
이 소중한 기부는 우리 통영시에 따뜻한 온기를 더해주었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빛이 될 것이다"며 "기부자의 뜻을 받들어 통영시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쓰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익명의 기부자가 보내온 성금은 '통영 행복펀드'로 적립해 저소득 고교생 교통비 지원, 1인 가구 간병비 지원 및 고독사 예방 사업 등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병록기자
#어려운 #이웃 #희망 #익명 #기부자 #아니다'라 #넘어 #24일 #통영 #받들어 #지원 #빛이 #쓰도록 #복지사업 #필요 #통영시 #행복펀드 #기부 #아름다운 #드러내지 #보내온 #더해주었 #남긴 #지역 #금전적
“반항아, 시인, 천재, 전설”, 세계를 매혹한 록커의 모든 신화 ... "도어즈" 드라마틱 보도스틸 공개!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스페셜] 2025년 화려한 라인업 공개. 장나라·허준호·엑소(과학 커뮤니케이터) 참여. ‘육체실험2’, ‘갱단과의 전쟁’, ‘The 빵’
14시간전 SBS
[SBS 나의 완벽한 비서] OST 라인업 공개! 폴킴-권진아-샘김-민니((여자)아이들) 등 인기 아티스트 대거 참여
9시간전 SBS
함지훈(현대모비스), 농구영신 매치서 시즌 최다 15점 활약
24시간전 경상일보
MBC<실화탐사대> 노는 물이 다른 그녀, 해녀 이유정
15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