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빙플러스 가양역점에서 진행된 이번 위촉식에는 농업법인제주생물자원 송관필 대표, 제주시대 이경화 대표, 기빙플러스 문명선 위원장, 이지안 간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우수협력기업 위촉의 의미를 다지고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올해 기빙플러스의 '그린 리본(RE-BORN) 캠페인'에 동참한 농업법인제주생물자원은 그린리본캠페인을 통해 처음으로 기빙플러스와 인연을 맺은 기업으로, 화장품 약 7천 3백 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며 그린리본 클럽 8호 기업에 등재됐다.
농업법인제주생물자원이 참여한 그린 리본 캠페인은 폐기되는 물품을 줄여 탄소저감에 기여하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기업에서 보유한 소비기한·유통기한 임박 제품 또는 리퍼브 상품을 기빙플러스에 기부하는 내용이다.
농업법인제주생물자원 송관필 대표는 "그린리본 캠페인을 통해 기빙플러스와 협력하여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뜻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의 본이 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빙플러스 #농업법인제주생물자원 #그린 #기업 #기부 #문명선 #캠페인 #대표 #물품 #협력 #상품 #송관필 #위원장 #취약계층 #인연 #나눔스토어 #그린리본 #매장 #화장품 #동참 #리본 #처음 #물건 #기업에게 #우수협력기업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