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기업주식회사(대표 이태훈)는 지난 16일 학대피해 등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을 위해 아동일시보호시설 해담은 집(원장 김미리)에 3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은 2023년에 이어 올해도 진흥기업주식회사가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의 안전한 보호와 건강한 성장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시설에서 보호하고 있는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태훈 대표는 "평소 아버지의 나눔에 대한 철학을 본받아 지역사회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늘 관심을 가지고 있다.
"며 "작은 정성이지만 해담은 집에 보호된 아동들을 위해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 아동일시보호시설 해담은 집은 현재 제주도 내 학대피해로 즉각 분리된 아동 등 보호대상 아동들을 긴급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어려움 #아동 #보호 #아동일시보호시설 #보호대상 #나눔 #해담 #관심 #안전 #희망이 #분리 #사용 #사용되길 #긴급보호 #제주 #보여주신 #학대피 #정성이 #집(원장 #원장 #지역사회 #진흥기업주식회사 #시설 #건강 #16일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5시간전 MBC
롯데, 대만·일본 등서 새시즌 맞이 담금질
13시간전 경상일보
KLPGT, 3월13일 태국서 개막
13시간전 경상일보
전북자치도, 첨단농업 모델 육성 박차
11시간전 한국농업신문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 기록! 매일 어떤 사고를 칠지 모르는 아빠와 그런 아빠 때문에 힘들다는 엄마. 이제는 엄마의 끊임없는 하소연에 지친다는 딸...? ‘K-장녀 가족’ 등장!!
5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