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장학회는 20일 금호건설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금호건설은 1967년 창립 이후 국내 대표적인 건설사로 자리 잡았으며, 함양읍 백연리 일원에 지하 1층, 지상 20층, 4개 동 306세대 규모의 금호어울림리더스파크 아파트를 지난해 12월 준공했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이 꿈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병영 이사장은 "금호건설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장학금은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금호건설 #지역 #인재 #육성 #지원 #장학금 #감사 #관계자 #성장 #1967년 #미래 #관심 #학생 #사회 #이끌어갈 #따뜻 #잃지 #2000만원 #이사장 #이후 #일"이 #일원 #활동 #자리 #잡았
영화 ‘폭락’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 개봉 5일 만에 1만 8천 관객 넘어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11시간전 MBC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의 자리 지키고 있는 "마당을 나온 암탉" ... 흥행X추천 ‘꿈의 기록’ 예고편 공개!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월 5일 개봉, 마음속 밧줄을 풀어주는 따뜻한 힐링 드라마 ... "고양이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 기록! 매일 어떤 사고를 칠지 모르는 아빠와 그런 아빠 때문에 힘들다는 엄마. 이제는 엄마의 끊임없는 하소연에 지친다는 딸...? ‘K-장녀 가족’ 등장!!
11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