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귀농협 국민수확단(단장 김홍련)은 최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특별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연말연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자 마련, 적십자사는 위기가정 긴급지원, 희망풍차 결연 등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한다.
김홍련 단장은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없이, 모두에게 온정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로 도약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적십자사는 성금모금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금액은 재난 이재민 지원, 지역사회 봉사, 심폐소생술 보급, RCY 나눔리더 양성 등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된다.
#지역사회 #인도주 #활동 #따뜻 #소외 #사용 #지원 #도약 #취약계층 #봉사 #단장 #연말연시 #사회공헌 #이웃없이 #정태근) #이웃 #적십자 #결연 #이재민 #희망풍차 #재난 #적십자사 #위기가정 #진행 #특별성금
당신의 심장을 완벽히 저격할 새 시대의 뮤지컬 ... "에밀리아 페레즈" 3월 12일 개봉 확정!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글로벌센터, 다문화가족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대비반 개설
3시간전 헤드라인제주
거제시 세무과, ‘킹왕짱’직원 선정 운영 - 경남데일리
4시간전 경남데일리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엄지원X윤박X김동완 떴다! 미녀 배우 엄지원, “호기심에 남녀 혼탕 체험, 잘 맞아” 돌싱포맨 궁금증 폭발!
7시간전 SBS
창원시, 차세대 원전시장 선점을 위한 기반시설 구축과 기업지원 추진 - 경남데일리
2시간전 경남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