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후원자, 자원봉사자, 주민 등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2024년 복지관 활동을 돌아보고 지역과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무료 중식 나눔, 기념식, 유공자 표창, 1년의 발자취 전시, 평생교육 프로그램 발표회 등이 이뤄졌다. 특히 평생교육 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참여자들의 열정과 노력의 성과를 선보였으며 유공 표창에서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를 위해 노력한 이들의 공로를 격려했다. 윤숙이 산엔청복지관장은 "2024년을 마무리하며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2025년에는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모두가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자원봉사자 #지역 #후원자 #2024년 #발표회 #표창 #평생교? #소통 #노력 #마무리 #감사 #행사 #참여자 #지역사회 #분들 #유공자 #유공 #열정 #선보였 #주민 #1년 #복지관 #돌아보 #강화
[실버벨이 울리면] 예수정♥안석환, 황혼 로맨스 붐 이어간다!... “우리가 맞이할 ‘실버삶’ 엿볼 것” 빛나는 황혼 예고!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송가인, 스태프와 함께한 화려한 생일 파티… 명품 선물까지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배우 손종학 아들, 손무형 ... 영화 ‘미성년자들2’ 주연으로 캐스팅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선의 사랑꾼] ‘부활’ 김태원, 미국인 사위 본다! ‘국제 커플 사랑꾼’ 딸 김서현♥사위 데빈...韓美 옹서 지간 첫 만남 예고!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이정현·허웅 등 ‘3점슛·덩크 콘테스트’ 참가
11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