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원돈 제주시 부시장은 11월 24일 시청 본관 회의실에서 '2025 차 없는 거리 걷기 행사' 추진상황 점검 회의를 주재했다고 제주시는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주시 16개 부서장과 행사 개최 지역인 오라동·연동 동장이 참여해 부서별 행사 추진 상황에 대한 보고와 축제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원돈 제주시 부시장은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의 불편사항 해소 대책 마련과 더불어 행사장 인근 주민에게 사전 안내를 실시하고, 행사 당일에는 당직실을 통한 신속한 민원 응대 등 행사 지원에 만전을 기해 달라"면서, "이번 축제에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방안 마련에도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행사 #부시장 #참여 #부서별 #추진 #제주시 #시민 #응대 #부서장 #지원 #추진상황 #당일 #걷기 #개최 #실시 #현원돈 #축제 #관광객이 #16개 #동장이 #마련 #주재 #홍보 #행사장 #힘써
[SBS 모범택시3] 두 번째 빌런은 윤시윤! 섬뜩+예민 아우라 폭발하는 빌런 포스터 전격 공개!
5시간전 SBS
[SBS 파워FM] ‘모태 트로트 가수’ 박구윤 "현숙 선배님은 고모, 진성 선배님은 삼촌이라 불러"
6시간전 SBS
제주가치돌봄 대학생 홍보단, 2025년 성과공유회 개최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미운 우리 새끼] ‘재혼의 아이콘’ 박영규-엄영수-편승엽, 셋이 합쳐 결혼만 열 번 한 사연에 母벤져스 ‘깜짝’
53분전 SBS
'아이온2' 5000억 매출 가능할까 … "25만~42만명, 1년 내내 최대액 결제해야"
6시간전 스마트PC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