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브니엘(대표이사 윤덕기) 서귀포시사랑원(원장 류영수)과 세브란스치과의원(원장 유영윤)은 노숙인 의료복지증진과 서귀포시사랑원 임⦁직원의 복지후생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업무 협약을 2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귀포시사랑원과 세브란스치과의원은 ▲치과 종합검진 및 진료 일정 조 ▲임플란트 및 틀니 치료 지원 ▲치료 후, 사후관리 및 정기검진 제공 ▲서귀포시사랑원 홈페이지 및 뉴스레터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홍보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생활인에게 실질적인 의료 혜택을 제공하며, 서귀포시사랑원 임⦁직원 뿐만 아니라,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서귀포시사랑원 원장이 추천하는 대상자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폭넓은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서귀포시사랑원은 업무 협약을 통해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생활인이 적절한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임⦁직원과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에게도 건강증진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의료복지환경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서귀포시사랑원 #임⦁직원 #협약 #업무 #세브란스치과의원 #의료복지증진 #지원 #의료 #생활인 #제공 #원장 #협력 #복지후생증진 #치료 #적극적 #혜택 #사각지대 #노숙인 #류영수 #후원자 #맞춤형 #자원봉사자 #양질 #넘어 #실질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