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은 자체 육성해 농가에 보급한 연내 수확형 만감류 품종을 대상으로 출하 시기 다변화를 위한 가온재배 연구를 착수했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도내에서 가온재배를 통해 추석 명절에 출하가 가능한 만감류는 일본 에히메현에서 육성한 '애원과시28호'(상표 황금향) 품종이 다.
이번 연구는 올해부터 5년간 농업기술원에서 육성한 만감류에 대해 가온재배 기술을 정립하고 추석 출하에 적합한 품종을 선발하기 위해 추진된다.
농업기술 육성 만감류 6품종 중에서 '우리향', '달코미' 품종을 대상으로 가온재배를 통한 추석 출하 가능성을 검토할 예정이다.
#만감류 #추석 #육성 #출하 #가온재배 #가능 #대상 #품종 #농업기술원 #명절 #적합 #자체 #가능성 #△가온시작~발아기(1월 #연구 #일본 #에히메현 #애원과시28호'(상표 #시기 #수확형 #보급 #지속적 #6품종 #기술 #다변화
‘2025년 올해의 추격 액션’ 영화 "나이트콜"... 브뤼셀의 밤을 질주하는 단 하루의 생존 게임! 3월 5일 한국 관객 찾아온다.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함양군, 제10기 생활공감정책 참여단 출범 - 경남데일리
3시간전 경남데일리
제주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2024년 고충민원 96% 처리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신들린 연애2] 이은솔PD “출연자 섭외하기 위해 전국 굿당 거의 다 돌아” 새로운 장치! 메기 남녀 시즌2도 초대박 예고! 오늘(25일) 밤 10시 20분 첫방송
5시간전 SBS
베테랑 이승현 “한국 농구 국제 경쟁력 떨어져”
14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