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윤정수 X 지예은 X 정동원이 등장해 돌싱포맨과 팽팽한 토크 대결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라이징 스타 지예은은 “대상 3인방 유재석-신동엽-탁재훈 중 신동엽과 가장 어색한 사이다”라고 털어놓았다. 반면 가장 철없는 사람으로 탁재훈을 꼽은 지예은은 “나이가 이렇게 많은 줄은 몰랐다”라고 고백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지예은은 “탁재훈이 사석에서 자꾸 ‘나 인기 많아?’라고 물어보며 본인의 인기도를 확인한다”라고 폭로했다. 시종일관 거침없는 폭로를 일삼는 지예은 때문에 연속해서 당황하는 탁재훈의 모습에 현장에서 폭소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이어, ‘트롯 왕자’로 자리매김한 정동원이 이웃사촌 임영웅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정동원은 임영웅에게 연애 상담을 하는 것은 물론, 강아지 돌봄도 함께 한다고 밝혔고, 돌싱포맨은 “임영웅 마주치면 우리 얘기 좀 해달라”라며 환심을 사려 노력했다. 그러나 정동원이 임영웅, 영탁, 장민호 중 가장 돌싱이 될 가능성이 높은 삼촌으로 임영웅을 꼽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의 숨겨왔던 진심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윤정수가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 사회까지 봐준 적 있다”라고 고백하며 남다른 쿨함을 뽐내 돌싱포맨을 놀라게 했다. 전 여자친구의 부탁으로 마지못해 사회를 봤다는 윤정수는 결국 돈까지 받은 것이 드러나며 모두의 비난을 피하지 못했다. 설상가상, 과거 김지민을 가장 예쁘다고 꼽았던 사실이 드러나고, 김준호-김지민 커플의 결혼식 사회까지 욕심내는 탓에 김준호의 거친 견제가 이어졌다.
제주삼다수, 1분기 생수 시장 점유율 40.4%…1위 브랜드 입지 강화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Y신협, 제주YMCA에 청소년육성기금 6백만원 후원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시골 마을 노부부와 9살 손녀의 애틋한 사랑을 마주하는 여행
5시간전 SBS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반려동물과 사람의 행복한 공존을 꿈꾸는 수의사 설채현,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5시간전 MBC
'대세남' 배우 황동주 ... 남다른 센스의 '연하 남친룩의 정석' 패션으로 주목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Y신협, 제주YMCA에 청소년육성기금 6백만원 후원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농기원, 골드키위 ‘감황’, 신선도 유지 장기저장 기술 개발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대세남' 배우 황동주 ... 남다른 센스의 '연하 남친룩의 정석' 패션으로 주목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