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은 9명의 봉사원이 참여한 가운데 식사지원을 비롯하여 △ 요양원 내 창문 및 출입문 유리 청소, △ 복도 및 안전 손잡이 소독, △ 요양원 주변 환경 정리 등 위생과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현춘실 아라동적십자봉사회장은, "작은 손길이지만 시설 내 생활인들이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꾸준히 봉사에 앞장서며 지역사회와 이웃들에게 힘이 되겠다"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또한, 식사지원을 통해 직접 생활인들과 교감을 나눈 한 봉사원은, "생활인들의 환한 미소와 고마움의 표현은 봉사하는 사람에게 도리어 큰 힘과 감동을 주어 봉사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게 해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라동적십자봉사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지역 복지시설을 찾아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안전 #봉사 #환경 #깨끗 #봉사원 #주어 #요양원 #사람 #생활인 #주변 #손잡이 #위생 #표현 #다시금 #꾸준히 #앞으로 #강화하기 #앞장서며 #청소 #비롯 #식사지원 #시설 #이어오 #정리 #소독
MBC 추석 특집 <전국1등>, 2049 시청률 1.4% 동시간대 1위! 홍성 한우 최종 우승! 박나래 “육즙 비가 내리는구나! ”… 최고의 1분 4.3%! 시청자 입맛과 눈길 사로잡았다
11시간전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육상 60m, 혼신의 질주를 펼친 아이돌… 초박빙 승부 끝에 '아육대' 新육상돌 탄생?!
13시간전 MBC
누구도 뒤에 남겨두지 않으려면 '시선의 폭력'을 거두라
11시간전 프레시안
'교육의원 폐지'로 후보 난립?...불 붙은 제주교육감 선거
14시간전 헤드라인제주
양동근 감독 데뷔전, 야투 난조에 고개 숙인 현대모비스
9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