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가수 박봄이 SNS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단정한 모습으로 여전한 미모를 뽐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박봄은 최근 자신의 개인 SNS에 “자기 전 사랑해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차분하고 단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앞서 지난 6일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박봄이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로 인해 박봄은 2NE1 완전체 활동 일정에도 불참하게 됐다.
박봄은 지난달 26일 예정됐던 ‘워터밤 부산 2025’ 무대에도 갑작스럽게 불참하면서 팬들의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졌다. 소속사는 당시 불참 사유를 명확히
탐방객 편의..제주시, 자연환경보전이용시설 정비 완료
1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시, 탄소흡수원 확대 조림사업 추진
1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시골마을 이장우2] 11월의 예비 신랑 이장우 모친이 밝히는 출생 비화... 인큐베이터에 있었다?!
2시간전 MBC
[구해줘! 홈즈] ‘중증외상센터’ 원작자 이낙준 “작가로 전업한 지 5년 차! 의사 때 수입 뛰어넘어…”
3시간전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최고 5.7%! 2049X전국 가구 동시간대 예능 1위! 명절=아육대 공식 입증, '15주년' 맞이 역대급 종목X라인업 터졌다!
3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