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4일 만에 SNS 활동을 재개했다. 결혼 소식을 전한 이후 처음으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짐종국' 영상을 홍보하며 '새신랑'의 행복한 근황을 알렸다.
김종국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의 헬스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최한진, 찬열, 마선호와 함께 유튜브 '짐종국' 촬영을 진행한 모습이다.
특히, 그는 '짐종국', '하체', '뭉쳐야찬열' 등의 해시태그를 통해 결혼 발표 이후 처음으로 업로드된 유튜브 영상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종국은 지난 18일 팬카페를 통해 "저 장가간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구해줘! 홈즈] ‘중증외상센터’ 원작자 이낙준 “작가로 전업한 지 5년 차! 의사 때 수입 뛰어넘어…”
12시간전 MBC
황보라, 시아버지 김용건과 육아 갈등 예고 "나를 위한 삶 못 살아, 애기 두고…"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임창정, 아내 서하얀과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곧 결혼 10주년…서로에 대한 존중 기록"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시, 탄소흡수원 확대 조림사업 추진
20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이재명 대통령 부부 출연 '냉장고를 부탁해' 역대 최고 시청률 8.861% 기록…기존 기록 4년 만에 경신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