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은 19일부터 20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회 경상남도 평생학습박람회'에 참가해 특색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문해교육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했으며, 도내 18개 시·군과 40여 개 평생학습 관련 기관이 참여해 평생교육 성과를 공유하고 평생학습 문화를 확산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외에도 창녕군의 문해교육 참여 어르신 7명이 추가로 수상하며, 창녕군이 문해교육 우수 지역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성낙인 군수는 "어르신들의 삶과 이야기가 한 글자 한 글자에 담겨 더욱 뜻깊다"며 "글이 세상과 소통하는 다리가 되어 평생학습이 군민의 일상 속에 스며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성만기자
#창녕군 #문해교? #참여 #평생학습 #어르신 #프로그램 #세상 #체험 #글자 #우수 #배우기 #이야기 #운영 #분야 #7명이 #기관이 #부스 #문해교실이 #만드 #제공 #공유 #40여 #군수 #19일 #문화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열다섯 맏딸 정빈이, 가족의 버팀목이 된 소녀의 하루
14시간전 SBS
함안 칠원도서관 10월 일일 강좌 ‘맞춤 색상’ 성료
6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 공감 유발 취준생 변신! '햇살여주'
14시간전 SBS
[SBS 우주메리미] "실례합니다" ‘엔딩 맛집’ 입증! 최우식X정소민, 돌발 입맞춤 엔딩! 위장 신혼은 매일이 ‘긴장+설렘’이네~ 심박수 치명적 상승!
14시간전 SBS
[SBS 파워FM] 베이비몬스터, MV 액션씬 위해 파쿠르·격투기·와이어 액션까지…아현 "쉽지 않았지만 뿌듯"
1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