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밤, 군민과 함께 낭만과 음악으로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야외 무료공연으로 진행되며, 감미로운 선율과 풍성한 무대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박완규, 카리스마 넘치는 박강성, 감성 보컬리스트 아이큐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의병박물관 관계자는 "올해로 개관 13주년을 맞은 의병박물관이 그동안 보내주신 지역민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낭만콘서트를 마련했다"며 "가을 정취와 음악이 어우러지는 감동의 무대에서 군민 모두가 함께 웃고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병박물관은 2012년 6월 개관 이후 다양한 전시와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개관 #무대 #지역민 #군민 #제2전시관 #음악 #의병박물관 #관계자 #13주년 #이후 #6월 #풍성 #특별 #감동 #폭발적인 #낭만 #성원 #보내주신 #즐기길 #가을밤 #방문객 #어우러지 #역사 #예정 #야외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열다섯 맏딸 정빈이, 가족의 버팀목이 된 소녀의 하루
14시간전 SBS
[SBS 파워FM] 베이비몬스터, MV 액션씬 위해 파쿠르·격투기·와이어 액션까지…아현 "쉽지 않았지만 뿌듯"
14시간전 SBS
평생학습문화 확산..제주시,‘평생학습대상’우수사례 모집
1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너는 내 운명] ‘엔조이커플’ 손민수, 임신한 아내 위해 산후조리사-베이비시터-한식조리사 자격증까지?!
13시간전 SBS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 공감 유발 취준생 변신! '햇살여주'
1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