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이 배우 박서준의 자신의 유튜브 채널 '먹을텐데' 출연을 예고하며 박서준에 대한 애정 가득한 극찬을 쏟아냈다.
성시경은 1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번 주 '먹을텐데' 서준이"라는 글과 함께 박서준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박서준이 출연하는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는 오는 6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되며, 성시경이 부른 OST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이에 앞서 4일 선공개된다.
한편, '경도를 기다리며'는 두 번의 연애를 하고 헤어진 이경도(박서준 분)와 서지우가 불륜 스캔들 기자를 보도한 기자와 스캔들 주인공의 아내로 재회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박서준 #성시경 #드라마 #출연 #배우 #ost이자 #기다리며 #스캔 #노래 #기자 #사진 #감정 #선보이 #유튜브 #서준이"라 #바르 #식당 #애정 #주인공 #작품 #보도 #연애 #방송되며 #2022년 #작업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관식이 엄마’ 오민애, 30만 난민의 유일한 종합병원의 존폐위기 조명
11시간전 SBS
[SBS 궁금한 이야기Y] 계모와 귓속말 그리고 의붓딸 사망사건 / <폐모텔에 사는 청년> 그는 왜 그곳을 떠나지 못하는가
9시간전 SBS
민원 해결 ‘5분 대기조’…박종각 성남시의원 ‘현장 행정’ 호평
8시간전 데일리그리드
[SBS TV 동물농장] 수족관에서 싱싱한 고등어만 쏙 골라먹는 얄미운 도둑의 정체는?!
11시간전 SBS
호주오픈 테니스 18일 개막…알카라스 vs 신네르 격돌 기대
20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