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현장은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네이버 카페 운영에 대해 사죄드릴 것이 있다"며 "2022년 8월쯤 네이버 카페를 만들었고, 이 카페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많은 것들을 시도했다.
이후 유튜브 '장사의 신'을 통해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소상공인에게 무료 컨설팅을 하며 "유튜브 버전 '골목식당'"이라는 평을 받았다.
이에 대해 은현장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200억원의 매각 대금을 한 번에 받은 것이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계좌 입금자료를 공개했다.
은현장의 해명에도 의혹이 해소되지 않자 그는 유튜브 중단을 선언하며 "내일부터 모든 걸 제쳐두고 악플러들을 잡으러 다니겠다"며 "오늘 이후로 더는 유튜브 촬영 안 하고, 채널A '서민갑부'도 최대한 빨리 마무리 짓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은현장 #유튜브 #이후 #중단 #카페 #네이버 #매각 #만들었 #회원 #해명 #대금 #200억원 #컨설팅 #방송 #1일 #채널 #촬영 #않자 #버전 #장사 #자동관리 #컴퓨터 #운영 #운영해본 #소개
'나는 솔로' 25기 현숙, 의외의 선택에 영철 '충격'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정지선X넉살X김숙, 대림동 중앙 시장에서 부속물 먹방! ‘닭심장, 돼지코, 오리머리..’
3시간전 MBC
울산HD, 자체 브랜드 나초 ‘미쵸’ 리뉴얼
11시간전 경상일보
이효리, 라디오서 갱년기 고백 "최근 눈물 많아져...'폭싹 속았수다'보고 눈물 콧물 다 쏟아"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소록도’'에 없는 2가지, 아이와 무덤...그 이유는? 서영희X최원영X청하 리스너 출격!
28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