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BS MEGA 콘서트'의 4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웬디’, ‘이찬원’, ‘유니스’의 합세로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했다.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뛰어난 보컬 실력을 기반으로 2021년 팀내 최초로 솔로 데뷔한 웬디는 올해 3월 미니 2집 'Wish you hell'을 발매했다. 웬디만의 독특한 음악 색깔을 가득 담은 이번 미니 앨범은 컴백과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21개 지역 1위를 석권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더불어 중국 대형 음악 플랫폼 및 국내 주요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3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독보적인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도 웬디만의 음악과 목소리로 관객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0년 데뷔 이후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의 주역으로 맹활약 중인 이찬원은 가창 실력은 물론, 귀엽고 호감 가는 외모로 젊은 세대의 지지를 받으며 전 연령을 아우르는 트로트 스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타고난 언변으로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를 넘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4월 22일 발매할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 수록곡은 물론,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이며 콘서트 무대를 더욱 다채롭게 채운다는 각오다.
이번 4차 라인업 공개를 통해 ‘비투비’, ‘더보이즈’, ‘웬디’, ‘오마이걸’, ‘이찬원’,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크래비티’, ‘엔싸인’, ‘키스오브라이프’, ‘유니스’ 등 SBS MGEA 콘서트 무대에 설 11개 팀이 베일을 벗었다.
SBS는 "SBS MEGA 콘서트를 통해 그 어느때보다도 화려하고 다양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라며, “문학경기장 초대형 무대를 가득 채울 5월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K-POP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SBS MEGA 콘서트 공식 티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가MGC커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김성주X김아랑 출격한 MBC, 대회 첫날 2049 시청률 1위.. ‘스포츠는 MBC’ 불변의 공식 이어간다!
16시간전 MBC
전 세계가 사랑한 21세기 로맨스 영화의 바이블 "500일의 썸머"... 2월 12일 개봉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025 하얼빈 아시안게임 대회 첫날, 시청률 1위는 KBS
12시간전 KBS
배우 김민하, ‘파친코2’, ‘제30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최우수 외국어 시리즈 후보 선정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오늘의 MBC [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방송 # 2월 8일(토) <대회 1일>
14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