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이 맞벌이 부부 등 양육 공백 가정의 육아 부담 경감을 위해 지원에 나선다.
이번 사업은 부모 맞벌이 등으로 양육 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경제적·심리적 육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 개인이 부담하는 금액은 중위소득별로 2.5%(가형)에서 30%(마형)로 양육 부담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양육 친화 환경 조성 등 이번 사업이 인구 문제 해소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공백 #양? #부담 #육아 #가정 #발생 #경남 #맞벌이 #부부 #친화 #지원 #본인부담금 #해소 #경감 #정부 #다자녀가정 #산청군 #아이돌봄서비스 #30%(마형) #실제 #개인이 #산청군수 #해소하기 #금액 #이용
배우 한동희, 스크린 속 뚜렷한 존재감 예고 .. 영화.‘검은 수녀들’로 새로운 얼굴 보여준다!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김숙, 꼬마 팬에게 ‘아파트’ 부른 가수로 오해! 로제 아니고 브루노 마스!
4시간전 MBC
오징어 게임’ 시즌2 배우 원지안 매력의 향연 ... ‘강강약약’ 걸크러시 세미 役 매력적으로 소화!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세븐틴 도겸, 야구 덕후력 폭발! "정근우 선수는 오타니 공도 쳤던 선수" ‘꼬꼬무’ 리스너 맹활약 예고
2시간전 SBS
오동민 X 류아벨 주연 힐링 드라마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2월 5일 개봉 확정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