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모 거창군수는 15일 수승대 눈썰매장을 방문해 무빙워크 등 시설을 점검하고 지속되는 한파 속에서도 야외에서 근무하는 안전요원과 관계부서 직원을 격려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눈썰매장에서 근무하는 안전요원 등 근로자들은 연말연시와 방학을 맞아 많은 이용객들이 방문함에 따라 안전 울타리 확인과 무빙워크 이용 안내, 이용도로 제설작업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도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여러분 덕분에 수승대를 찾는 관광객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고 있다"며 "명승 수승대가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이자 전국 최고의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적절한 휴식을 통해 건강을 잘 챙기면서 근무에 임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8년에 명승 제53호로 지정된 수승대는 거북바위, 요수정, 구연서원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눈썰매장 #수승대 #근무 #안전요원 #관광객 #이용 #방문 #명승 #인기 #15일 #안내 #무빙워크 #지정 #거북바위 #덕분 #다시 #12월 #챙기 #구인모 #야외 #거창군수 #주기 #자리 #겨울철 #운영
놀면 뭐하니? 외전 '행님 뭐하니?', 하하X주우재X이이경의 찐친 케미 여행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원밀리언’ 안무가 이유정, ‘탑걸’ 합류와 동시에 에이스 등극! 배성재, 이유정 극찬 “엄청난 실력자”
13시간전 SBS
아이브 안유진 딥페이크 사진 유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과 "안유진과 팬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 지역농어촌진흥기금 2,500억원 융자 지원
1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이세영·나인우, '은근한 스킨십'…신작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로 설레는 호흡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