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전장에서의 다양한 전투 양상을 빠른 속도감으로 즐기는 재미를 내세우고 있다.
헌터(캐릭터) 선택부터 시작 지점, 전투 방식, 활용 오브젝트(소울), 획득 아이템 등 다양한 선택지가 매번 새롭게 제시되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헌터' 성장, 몬스터 사냥 효율, '금고'의 위치 등 각 구역을 구성하는 요소가 다르기 때문에 시작 지점부터 마지막 순간까지 동선을 고려하며 맵을 활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작품은 17개의 '헌터'가 구현돼 조합에 따라 팀(스쿼드)의 전투 방식에 큰 영향을 준다.
또 단순히 레벨을 높여 적에게 돌진하는 게 아니라 스킬 연계 및 지형 지물 활용 등으로 우위가 결정되는 것도 이 작품의 매력이다.
#방식 #전투 #지점 #활용 #초반 #시작 #재미 #취향 #플레이 #우위 #작품 #저격 #양상 #절체절명 #지물 #1020세대 #조합 #변수 #벌이 #오브젝트(소울 #팀이 #50일 #팀(스쿼드) #유저 #지형지물
갑자기 나타난 10년 전 첫사랑 ... 영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3월 5일 개봉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이 선사하는 가장 우아하고 황홀한 SF 판타지 ... 영화"멜랑콜리아" 1월 28일(화) 재개봉!!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나의 완벽한 비서] 이번엔 한지민이 이준혁 케어한다?! 냉철한 대표 한지민의 변화 포착
6시간전 SBS
MBC<실화탐사대> 성범죄자 아빠를 잡아주세요
7시간전 MBC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코스튬 무대인사 & 대형 벌룬 이벤트 진행 확정!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