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고리 힐 대표의 이번 진주 방문은 지난해 11월 진주시와 맺은 K-기업가정신 확산 업무협약 이후 진주 K-기업가정신과 지수 승산마을에 대한 관심에서 비롯되었다.
힐 대표는 첫날인 22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조규일 진주시장을 만나 K-기업가정신 세계적 확산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힐 대표는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진주시와의 협력을 통해 K-기업가정신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유타대 학생들이 진주시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국제포럼에 참여해 한국의 기업가정신을 배우고 이를 확산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 송도 내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2023년과 2024년 '진주 K-기업가정신 국제포럼'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며, 지난해 11월 진주시, 진주 K-기업가정신재단과 K-기업가정신 세계적 확산과 상호발전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k-기업가정신 #진주 #국제포럼 #진주시 #세계적 #확산 #k-기업가정신재단 #협력 #대표 #아시아캠퍼스 #학생 #청년포럼 #유타대학교 #11월 #교? #교육 #국내외 #지수 #가치 #만나 #그레고리 #이후 #방문 #프로그램 #적극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