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개발 중인 탑다운 전술 슈팅 게임 '프로젝트 아크'의 정식 명칭을 'PUBG: 블라인드스팟'으로 확정하고,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체험판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이 작품은 슈팅 게임 특유의 타격감과 액션성을 살린 총격전을 즐기는 동시에, 탑다운 뷰의 장점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 예정인 게임들을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는 행사로, 이달 25일부터 3월 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체험판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와 맵, 기능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게임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게임 #슈팅 #탑다운 #플랫폼 #예정 #미리 #명칭 #전략적 #유통 #전술 #반영 #공개 #찾아보기 #특유 #글로벌 #확정 #플레이 #프로젝트 #개선 #체험판 #스팀 #pubg #정식 #캐릭터 #활용
[SBS 궁금한 이야기Y] “우리 마을 뒷산에 ‘범’이 산다” 호랑이 목격담의 진실은? / 마을 사람을 고발하는 공포의 민원왕
8시간전 SBS
[SBS 뉴스토리] ‘철강의 위기’…포항 경제의 뿌리까지 흔들리고 있다
5시간전 SBS
[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대회 첫날부터 금빛 질주 나서는 쇼트트랙! ‘국민 캐스터’ 김성주 X ‘해설 첫 도전’ 김아랑... 오늘(7일) 오전 9시 45분부터 MBC 생중계
11시간전 MBC
구준엽, 故 서희원 애도하며 심경 고백 "악마 같은 사람들, 제발 가만히 있어달라"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함양군, 노인 시력 찾아드리기 지원사업 시행 - 경남데일리
4시간전 경남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