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에서는 특별히 비만탈출과 더불어 노화에 브레이크를 건, 건강 자산 성공인이 출연해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한다.
인스턴트와 밀가루 음식을 주로 먹었다는 건강 자산가. 거기에 더불어 갱년기까지 오면서 체중이 14KG나 증가 했고 갈수록 심해지는 소화 불량에 복부 팽만, 변비, 장 경련까지 생겨 병원을 찾았다는 건강 자산가. 검사 결과 대장 선종 3개를 발견, 조금만 늦었다면 암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는 충격적인 검사 결과를 받게 된다. 이후 건강을 위해 생활 습관을 바꾸기로 결심하고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과 운동을 하며 지금은 시니어 모델도 할 만큼 건강 회복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녀가 다이어트와 가속노화 탈출에 성공할 수 있었던 특별한 운동법부터 자주 즐겨먹는 ‘이것’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건강 자산인과 반대로 임신 후 체중이 증가와 함께 현재는 갱년기까지 겹치며 체중이 더욱더 증가한 의뢰인은, 심지어 변비가 심해져 병원에 가 검사를 해본 결과 대장에 용종이 발견이 되어 건강에 적신호가 울렸다고 한다. 또한, 그녀의 건강 자산이 약 마이너스 1억 6천 백만원으로 추산되며 출연진 모두에게 다시한번 충격을 주었다.
특히, 이날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에서는 전문의들이 그녀의 일상에서 건강이 나빠질 수 밖에 없었던 3가지의 나쁜 습관들을 찾았다. 그 습관들은 바로 정제 탄수화물 섭취, 지나치게 긴 휴식 시간, 불규칙한 식사와 폭식이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다. 자세한 내막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건강자산성공인의 비결을 전수받은 의뢰인, 과연 어떻게 됐을까? 정보와 재미를 다 잡을 수 있는 이 모든 이야기는 18일 화요일 저녁 5시 50분, SBS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전국소체 출전’ 울산 태권도 대표 선수 확정
4시간전 경상일보
서울시청, 인천광역시청 꺾고 4위 올라서며 포스트시즌 희망 살려 ... 9골, 2도움 기록한 서울시청 윤예진 MVP 선정,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5년 만에 돌아온 국악계 스테디셀러, 이희문의 "깊은舍廊사랑"으로 되살아나다!
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충남도청, 상무 피닉스 꺾으면서 핸드볼 H리그 정규리그 막 내려 ... 김태관 MVP 선정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025 세계유소년펜싱선수권대회] 첫 세계유소년선수권 플러레 개인전 "조주현" 은메달 쾌거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