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는 지역 내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 '지역대학 진학 장학금 지원사업'을 4월부터 12월까지 시행한다.
이 사업은 양산시 학생들의 관내 대학 진학을 유도하고 이를 통해 지역인재 양성 및 지역 내 취업 연계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에서 마련됐다.
이 사업은 학생들의 지역 대학 진학률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많은 졸업생이 지역 내 기업에 취업하는 등 지역 인재 양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양산시 관계자는 "장학금 지원사업을 통해 학생들이 양산에서 학문과 직업 모두를 영위할 수 있는 긍정적 환경을 조성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학생들의 학업 의지를 북돋고 지역 대학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역 #대학 #양산시 #관내 #취업 #학생 #양성 #인재 #진학 #사업 #장학금 #기업 #지역인재 #연계 #지원사업 #관계자 #합격 #북돋 #절차 #경제 #강화 #졸업생이 #경쟁력 #진학률 #완료
한국쌀전업농전남도연합회 간담회 개최…“쌀산업 위기 해결책 모색”
10시간전 한국농업신문
네오위즈, 대표 IP 프랜차이즈화에 총력전
3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MBC, 대한민국 배경영상 상세 설명문 데이터 구축으로 국내 멀티모달 AI 발전 및 확산에 기여
23시간전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나눔을 실천하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가수 박남정,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일전 MBC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러-우 전쟁 3년, 전쟁 당사자 유럽·우크라이나 제외한 미-러 협상 중?
23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