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이 최근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모자를 착용한 것에 대한 논란과 관련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가 삭제했다.
앞서 구혜선은 지난 1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모자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PD가 모자 착용을 만류했음에도 불구하고 구혜선이 계속 모자를 착용한 것에 대해 무례한 태도라고 지적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개인의 자유"라며 구혜선의 입장을 지지하는 반면, 다른 누리꾼들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만큼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 한다"며 비판적인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착용 #모자 #구혜선 #입장 #출연 #라디오스타 #논란 #누리꾼 #당시 #무례 #인스타그램 #표명 #방송 #지지 #개인 #계속 #15일 #자유" #만류했음 #감았 #밝혔 #자신이 #내놓 #의견 #아닌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액셔니스타’, ’탑걸’ 2대 1로 꺾으며 G리그 첫 승리…최고 6.4%로 수요 예능 1위!
8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전효성, 고위 공무원 범죄 충격 실화에 녹화 중 눈물! ‘이름없는 기술자’ 고문 경찰 이근안 사건 편!
8시간전 SBS
장세림, ‘자연산 미모’ 실화? ... 한림예고 시절 사진 전격 공개!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한국인의 밥상> 오대산 가는 길 “겨울 맛이 납니다”
7시간전 KBS
[구해줘! 홈즈] 배우 박성웅, 양세형과 함께 콩트 삼매경! 고퀄리티 누아르 연기에 ‘시선 집중’
10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