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탁금은 지난 12월 바자회에서 협회 회원사 12개 업체가 직접 생산한 농산물을 50% 할인 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거창6차산업협회의 기탁은 단순한 금전적인 지원을 넘어,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며 지역 농가와 소비자 간의 상생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사례를 보여줬다.
권영익 협회장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회원들과 함께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거창군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거창6차산업협회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했다"라며, "기탁된 성금은 우리 이웃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귀한 씨앗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탁 #따뜻 #지역 #거창6차산업협회 #아림1004운동 #농산물 #나눔 #기여 #회원들 #성금 #감동했다" #되었다" #단순 #소비자 #알리 #넘어 #발전 #실천 #활동 #경제 #거창군 #활성화 #할인 #200만 #지속적인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액셔니스타’, ’탑걸’ 2대 1로 꺾으며 G리그 첫 승리…최고 6.4%로 수요 예능 1위!
9시간전 SBS
정성일, '트리거'에서 색다른 매력 발산하며 인생 캐릭터 예약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장세림, ‘자연산 미모’ 실화? ... 한림예고 시절 사진 전격 공개!
1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전효성, 고위 공무원 범죄 충격 실화에 녹화 중 눈물! ‘이름없는 기술자’ 고문 경찰 이근안 사건 편!
9시간전 SBS
<한국인의 밥상> 오대산 가는 길 “겨울 맛이 납니다”
8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