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떨리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앞서 방송된 2회에서 이세영이 연기하는 지강희는 크리스마스에 첫사랑 천연수(나인우 분)와 우연히 호텔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서로를 향한 묘한 감정과 함께 풋풋한 설렘을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세영과 나인우의 풋풋한 로맨스와 함께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담아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표현 #시청자 #감정 #마음 #풋풋 #설렘 #이세영 #로맨스 #사람 #담아내며 #나인우 #바라보며 #이후 #관계 #떨리 #천연수(나인우 #첫사랑 #크리스마스 #지강희 #재회 #이야기 #우연히 #연기 #호텔 #설레게
'콩콩밥밥' 이광수와 도경수의 특별한 구내식당, 톱스타 맛집 인증…박보영·설현→세븐틴 '엄지척'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선행으로 진정한 성장을 이루어가는 가수 강균성,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3시간전 MBC
MBC<출발! 비디오 여행> 권상우, ‘히트맨2’ 특별한 비하인드 모두 밝힌다!
12시간전 MBC
미스터트롯3, 본선 1차 팀 배틀 결과 발표… 최재명 진, 춘길 선, 손빈아 미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심문은 예술” 고문 기술자 이근안, 탄생과 구속 과정 공개! 시청자들 ‘분노와 슬픔’ 불러일으켰다!
11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