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가 영화 '검은 수녀들'을 통해 대중에게 익숙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 다.
특히 송혜교는 극중 흡연 장면을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그는 "처음 흡연 연기를 제안받고 많이 고민했지만, 캐릭터를 위해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했다"며 "6개월 동안 꾸준히 연습하며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금지된 의식을 다룬 이 영화는 2015년 개봉한 '검은 사제들'과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며, 1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 #변신 #파격적인 #송혜교 #2015년 #연기 #흡연 #수녀 #수녀들' #다룬 #소화 #극중 #개봉 #벗어던지 #24일 #제안받 #사제들' #스펙트럼 #시도했 #필요 #이미지 #캐릭터 #의식 #처음 #연습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30만 팔로워 거느린 19금 콘텐츠 인플루언서, ‘간 큰’ 사기 행각!... 성인 콘텐츠 앞세운 인플루언서, '도깨비 탐정단' 다음 표적!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더 딴따라’ 김하늘, 최종회 앞두고 진솔함 가득한 종영 소감 전해 ... “도전과 선택에 용기를 내는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낸다”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핸썸가이즈' 김동현, 안재현에 "안 똑똑…어쩌면 나보다 아래"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조선의 사랑꾼] 낮엔 배우, 밤엔 대리기사…‘N잡러’ 손보승, ‘가장’은 달랐다! 쉴 틈 없는 23살에‘아빠’의 일상 공개!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컴백 앞둔 갓세븐, 티저에서부터 흘러 넘치는 완전체 시너지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