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는 21일 장유3동행정복지센터에서 홍태용 시장 주재로 찾아가는 간부회의와 시민과의 만남을 개최했다.
이는 다음달 25일까지 19개 읍면동을 찾아가는 홍 시장의 소통 행정의 하나로 읍면동별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현안을 점검, 실질적 해결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이다.
홍 시장은 "시군 통합 30주년을 맞아 김해가 대전환의 시작점에 서 있다"며 "지역 주민의 목소리를 정책에 적극 반영해 글로컬시티 김해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가 김해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동력이 된다"며 "오늘 나눈 의견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시장 #목소리 #해결 #찾아 #방안 #주요 #주민 #시민 #지역 #주재 #실질적 #안건 #소통 #시군 #홍태용 #정책 #주민대표들 #현안 #현장 #미래 #장유3동 #의견 #간부회의 #읍면동 #직원
영화 ‘폭락’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 개봉 5일 만에 1만 8천 관객 넘어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 무릎 관절의 에어백을 사수하라! & ' 퇴행성 관절염' 탈출 프로젝트
6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8시간전 MBC
[SBS 틈만나면,] 김종국, 50세 새해맞이 결혼 소망! “결혼은 꼭 할 거야” 유재석, “종국이 솔로 아니야”
7시간전 SBS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의 자리 지키고 있는 "마당을 나온 암탉" ... 흥행X추천 ‘꿈의 기록’ 예고편 공개!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