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근제 함안군수는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10개 읍면을 방문해 군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연두방문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조 군수는 현장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했으며 생활 속 불편 사항과 지역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청취하고 군민과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군민의 입장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조치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군은 앞으로도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참여를 확대하며, 군정 운영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군민 #운영 #소통 #군정 #직접 #함안군수 #중심 #앞으로 #청취 #불편함이 #주민 #공감대 #연두방문 #의견 #방문 #조근제 #경청 #건의사항 #강화 #군민들 #중요성 #확대 #정책 #투명성 #13일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15시간전 MBC
영화 ‘폭락’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 개봉 5일 만에 1만 8천 관객 넘어
1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의 자리 지키고 있는 "마당을 나온 암탉" ... 흥행X추천 ‘꿈의 기록’ 예고편 공개!
1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 무릎 관절의 에어백을 사수하라! & ' 퇴행성 관절염' 탈출 프로젝트
13시간전 SBS
김민희 임신, 홍상수 유산 상속 문제 주목...혼외자 1200억 상속 가능성 제기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