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견의 견생역전 프로젝트를 위해 전진.류이서, 김재우.조유리, 김미려 가족이 출동한다.
SBS 'TV 동물농장'은 1월 26일 부터 믹스견의 입양 독려를 위한 '똥개 보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시대에 모든 반려견들이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것 같지만, 여전히 선택 받지 못한 개들이 있다. 소위'똥개' 라고 불리는 믹스견들이다. 유기견들은 2주 간의 공고 기간을 거쳐 입양을 가지 못하면 안락사를 당하게 되는데 그 중에서도 믹스견은 선입견에 더욱 선택받지 못한다.
SBS 'TV 동물농장의 '똥개 보필 프로젝트- 너희가 똥개를 아느냐'는 선입견이라는 벽에 가로 막혀 안락사라는 죽음의 문턱으로 내몰린 믹스견의 편견을 줄이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믹스견들의 사랑스러움을 알리기 위해 스타 패밀리 전진과 류이서, 김재우와 조유리, 김미려 가족이 믹스견을 임보하며 갑과 을로 계약을 맺과 좌충우돌 동거를 공개한다.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예비 신부 정영심 웨딩드레스 자태에 '넋'…망언은 덤?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배틀그라운드' 올 첫 글로벌 대회 'PGS 7' 열린다
3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입만 산’ 이상민 VS ‘혼자 행복한’ 김준호, 발설지옥-화탕지옥 오가는 폭로전 大공개!
5시간전 SBS
“드론 조종하고 일자리 날개도 달고!”..제주TP, 드론조종자 교육생 모집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장현성, 두 아들 자랑에 '눈물 글썽'..."첫째는 사업가 기질, 둘째는 형 덕분에 성적 올라"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