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이 영농 부산물의 안전한 처리를 위해 지역 곳곳의 농경지를 찾아간다.
하동군이 운영하는 '찾아가는 영농 부산물 파쇄지원단' 이 영농 부산물 불법 소각으로 인한 산불, 미세먼지 발생 등을 예방하고자 무료 파쇄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다.
파쇄지원단은 하동군 농촌지도자회 회원 14명으로 구성되어 3~4명씩 조를 이뤄 활동 중이다.
군 관계자는 "영농 부산물 파쇄 지원은 미세먼지 저감, 산불 예방 외에도 농민들의 편익을 기대 이상으로 증진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며 "영농 부산물을 태우지 말고 파쇄할 수 있도록 파쇄지원단을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물 #영농 #파쇄지원단 #파쇄 #하동군 #태우지 #지원 #미세먼지 #농경지 #취약계층 #산불 #효율성 #발휘 #시작 #서비스 #발생 #감소 #지원사업 #거두 #찾아 #규모 #무료 #관계자 #4월 #1월
갑자기 나타난 10년 전 첫사랑 ... 영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3월 5일 개봉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이 선사하는 가장 우아하고 황홀한 SF 판타지 ... 영화"멜랑콜리아" 1월 28일(화) 재개봉!!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나의 완벽한 비서] 이번엔 한지민이 이준혁 케어한다?! 냉철한 대표 한지민의 변화 포착
7시간전 SBS
MBC<실화탐사대> 성범죄자 아빠를 잡아주세요
7시간전 MBC
[구해줘! 홈즈] 하석진 “송파구 배명고 시절 여학생에게 인기 없었다. 나는 공부만 하던 ‘아싸’”
8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