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방송된 '편스토랑'에서 김재중은 누나들을 위해 직접 요리를 선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어린 시절부터 누나들의 사랑을 받으며 자란 김재중은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방송에서 김재중은 누나들에게 힘든 시절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번 방송을 통해 김재중은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한 모습 뒤에 숨겨진 따뜻한 마음과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누나 #김재중 #시절 #가족 #애정 #방송 #힘든 #어린 #입양 #편스토랑' #마음 #시청자 #드러나 #자란 #자신이 #드러내며 #드러내 #보여주며 #사랑 #직접 #경제적 #뭉클 #극복 #어려운 #이야기
BLACKPINK JENNIE holds a world tour to commemorate the release of her first solo studio album "Ruby."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전현무, 홍주연 아나운서에 극찬…‘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서 핑크빛 기류?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완비'이준혁·한지민, 사내연애로 진정한 어른 로맨스 선보여...키스 폭격 예고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3대째 대물림되는 가족 갈등에 이제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싶다는 부자! ‘사슬 가족’ 등장!
14시간전 MBC
검은 수녀들, 개봉 이틀 만에 40만 돌파…박스오피스 1위 굳히기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