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에서는 뇌경색과 협심증으로 고통받는 의뢰인과 이를 극복한 성공한 사람의 비결을 공개한다.
의뢰인은 13년 전 뇌경색 판정을 받고, 2년 후 협심증 판정을 받았다. 후유증으로 말이 어눌해졌고 설상가상으로 오른쪽 다리에 편마비까지 온 상황. 진단받은 지 10년이 넘었는데도 별다른 차도가 없는 그녀는 결국 건강 자산이 약 마이너스 7억 7,600만 원으로 추산되며 출연진에게 충격을 주었다.
그녀의 뇌혈관, 심혈관 건강 회복을 위해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에서는 전문의들과 함께 원인을 찾아 나섰다. 그녀의 일상을 살펴본 결과, 혈관질환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던 나쁜 습관들이 밝혀졌다. 의뢰인이 자주 챙겨 먹었던 건강한 탄수화물부터 혈관질환을 위해 먹었던 식물성 기름까지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는데, 자세한 내막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15년 전 심한 흉통과 두통을 느꼈던 그녀는 협심증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지금은 꾸준한 운동을 통해 시니어 모델로 활동을 할 만큼 완벽히 회복했다. 현재 그녀의 건강 자산은 약 플러스 2억 9,900만 원. 출연진들은 그녀의 회복에 감탄했다. 그녀의 협심증 극복 비결로 챙겨 먹는 음식과 특별한 운동법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건강자산성공인의 비결을 전수받은 의뢰인은 과연 어떻게 됐을까? 정보와 재미를 다 잡을 수 있는 이 모든 이야기는 4일 화요일 저녁 5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