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수지가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수지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디지털 싱글 '컴백'(Come back) 발매일을 홍보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각선미가 드러나는 돌핀 팬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흑백사진 속 수지는 압도적인 미모와 아련한 눈빛으로 청순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은은한 섹시미까지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수지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컴백'을 발매한 다.
2022년 2월 '새틀라이트'(Satellite)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수지만의 감성을 담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김채연-김서영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프리프로그램 출전.. 역대 세 번째 메달 정조준! MBC, 오늘(13일) 오후 3시 55분부터 생중계!
1시간전 MBC
밸로프, 배틀로얄 '아수라장' 20일 OBT
55분전 더게임스데일리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날짜만 들어도 요일을 바로 맞춘다? 달력을 외우는 천재 소년의 정체
2시간전 SBS
SK슈가글라이더즈, 경남개발공사에 역전승 거두고 10연승 달성 ... 박조은 골키퍼 13세이브로 팀 승리 기여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양궁] 컴파운드 국가대표, 2025 아시아컵 1차 대회 출전 ... 2025 출전권 획득 도전, 태국, 방콕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