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월 하동군이 추진하는 사업은 총 3가지(△소규모 경영환경 개선지원 △디지털 인프라 지원 △육성자금 이차보전 지원)이며, 현재 신청자를 모집 중이다.
사업에 선정되면 인테리어 비용, 간판 교체 비용 등을 최대 200만 원(공급가액의 70%까지)이 지원된다.
마지막 '육성자금 이차보전 지원사업'은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화를 위해 융자금의 이자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하승철 하동군수는 "지역 소상공인들이 안정적인 경영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최대한 많은 소상공인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소상공인 #지역 #지원 #2월 #사업 #지원사업' #안정적인 #28일 #이자 #발급 #정책 #200만 #대상 #민원지원센터 #경영 #중인 #△육성자금 #70%) #70%까지)이 #적극 #인프라 #계획"이 #원(공급가액 #융자 #하동군
MBC, 대한민국 배경영상 상세 설명문 데이터 구축으로 국내 멀티모달 AI 발전 및 확산에 기여
12시간전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나눔을 실천하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가수 박남정,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5시간전 MBC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러-우 전쟁 3년, 전쟁 당사자 유럽·우크라이나 제외한 미-러 협상 중?
11시간전 KBS
제주서부농기센터, 노지감귤·만감류 2개 과정 교육생 선착순 모집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펀컴 '듄: 어웨이크닝' 캐릭터 생성 모드 오픈
10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