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이 제46회 텔리 어워즈(Telly Awards)에서 ‘GENERAL-HEALTH & SAFETY’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텔리 어워즈는 전통적인 방송 콘텐츠는 물론, 디지털·소셜미디어·브랜디드 콘텐츠 등 다양한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를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정하는 국제적인 시상식이다. 전 세계에서 13,000편이 넘는 작품이 출품된 만큼, 의 수상은 더욱 의미가 깊다.
올해 시상식의 주제는 ‘Stories Take Shape’. 전통적인 스토리텔링과 새로운 형식의 융합을 강조하는 가운데, 은 ‘오드리 헵번’ 편으로 동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작인 ‘오드리 헵번’ 편은 건강을 유지하던 그녀가 갑작스럽게 암 진단을 받고, 단 3개월 만에 세상을 떠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양한 관점에서 조명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담당 전수영 PD는 "유명 인사의 건강과 역사를 조명하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포맷에 도전한 프로그램이었다"며 "이번 수상이 그 도전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되어 더욱 감회가 새롭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김승수X임원희X허경환, ‘UDT 출신’ 육준서와 함께 극한 ‘피지컬 서바이벌 대회’ 우승 도전!
7시간전 SBS
소녀시대 서현, 스위스 자 배경 삼아 '청순+볼륨' 여신美 발산
1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카리브밥] 윤남노 “해변 앞 주방, 평생 기억에 남을 낭만” 카리브해 낭만 풀코스 만찬으로 유종의 미
7시간전 SBS
황정음, 전 남편 이영돈에 1억 5천만 원 대여금 소송 피소…18억 부동산 가압류까지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안목의 여왕' 김남주, 20년 애정 담긴 80평 저택 최초 공개! 김승우가 선물한 프랑스 수전부터 정원까지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