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예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과 함께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당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인으로서 저의 모든 행동에 책임감을 갖고 더욱 신중히 판단했어야 했는데 잠시 안일한 판단으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큰 잘못을 했다"며 진심으로 사과했다.
그는 결혼 소식과 함께 "최근 많은 일들을 겪으며, 천천히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돌아보면 부족했던 저를 끝없이 믿어주신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이제는 평생 함께할 짝꿍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이 아니었다면 오늘의 제가 있을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진예솔은 과거의 잘못을 반성하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며 앞으로는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진예솔 #결혼 #소식 #인스타그램 #잘못 #반성 #진심 #과거 #자숙 #시작 #2023년 #천천히 #공인으로 #말아야 #어린 #다짐 #올리며 #이후 #앞으 #없었 #오늘 #이제 #판단했어야 #평생 #친구
놀면 뭐하니? 외전 '행님 뭐하니?', 하하X주우재X이이경의 찐친 케미 여행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원밀리언’ 안무가 이유정, ‘탑걸’ 합류와 동시에 에이스 등극! 배성재, 이유정 극찬 “엄청난 실력자”
13시간전 SBS
아이브 안유진 딥페이크 사진 유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과 "안유진과 팬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 지역농어촌진흥기금 2,500억원 융자 지원
1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이세영·나인우, '은근한 스킨십'…신작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로 설레는 호흡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