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양세찬, 지예은과 비슷한 외모로 화제가 된 배우 주종혁, 김시은과 닮은꼴 특집을 꾸린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게스트로 출격한 배우 주종혁, 김시은은 런닝맨 멤버들과 꼭 닮은 외모로 내적 친밀감을 유발해 눈길을 끌었다. ‘런닝맨’ 두 번째 출연인 주종혁은 “첫 출연 후 어딜 가나 ‘양세찬’ 얘기를 듣는다”라며 고충 아닌 고충을 털어놓아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김시은은 ‘오징어 게임 2’ 속 95번 참가자 ‘영미’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인 배우로 작품 공개 후 줄곧 많은 이들이 그녀를 두고 “지예은 아니야?”라며 화제가 됐었는데 도플갱어 두 사람의 만남이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번 레이스는 닮은꼴끼리 가족을 이루어 팀을 꾸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골격 닮은꼴’인 유재석, 양세찬, 주종혁이 한 팀인 식인데 이렇듯 닮은꼴 가족마다 체크카드 한 장이 주어지며, 미션을 통해 다른 가족의 카드에서 돈 인출에 성공하면 그만큼의 돈을 쌓을 수 있다. 그러나 서로의 잔고는 비밀로, 적게 뺏기고 많이 뺏으며 최대한 많은 돈을 모아야 하는 상황인데 따라서 돈을 둘러싼 가족 간 피 말리는 심리전이 펼쳐졌다.
비주얼만큼은 진짜 가족과 다름없는 닮은꼴 특집 ‘돈고돈락 패밀리’ 레이스는 16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대한민국 배경영상 상세 설명문 데이터 구축으로 국내 멀티모달 AI 발전 및 확산에 기여
12시간전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나눔을 실천하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가수 박남정,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5시간전 MBC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러-우 전쟁 3년, 전쟁 당사자 유럽·우크라이나 제외한 미-러 협상 중?
11시간전 KBS
제주서부농기센터, 노지감귤·만감류 2개 과정 교육생 선착순 모집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펀컴 '듄: 어웨이크닝' 캐릭터 생성 모드 오픈
10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